공지사항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안내입니다.

작성자
유아교육과
작성일
2020-06-16 13:59
조회
2726

2020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

 

1. 입주기간 및 장소

 

 생활관명

입주기간

입주장소(/)

온수/난방시간 

 교학재1

2020.07.01~08.23 

1/2 

 24시간/개별가동

 

2. 신청 및 등록기간 :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

-. 본교 재학생 :20200608() ~ 0619() 17:00까지

-.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.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.

 

3.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

-.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. 202006월 23() 오전 10:00 발표

 

4. 신청서 배부처 : 행정사무실(교학재1 관리실)

 

5. 등록방법

1) 무통장 온라인 입금 : 국민은행 466801-04-265895 세한대학교

2)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(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)

 

6. 생활관 이용요금

생활관비 : 관리비

) 관리비

  -. 교학재1: 21:8,000/1

 

7. 제출서류(교학재1 행정사무실)

1) 입주신청서(소정양식) 1

2)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.

3)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.

 

9. 유의사항

1)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.

2)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,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,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.

3)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,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

4) 입관준비물 :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(, 전열기구(TV, 전기매트, 커피포트, 가스버너, 전기히터, 전기밥솥,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), 폭발성물질,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)

 

10. 문의처 : 생활관 행정사무실 : 041-363-6136 / 363-6137

  

생활관 원만한 운영을 위해 단기입주 학생이 적을 경우 개관을 안할수도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