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20-2학기 학사일정 변경시행안내
20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사항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시행하오니 수업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.
□ 향후 학사일정 안내
◦ 1~5주차 수업운영: 한시적 비대면 수업 진행(ZOOM실시간 수업 및 온라인 수업 운영)
- 5주차는 수업은 추석연휴로 인해 학교 홈페이지-사이버강좌 (http://cyber.sehan.ac.kr)를 접속하셔서 강의를
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6주차 이후: 전체 교과목 대면수업 진행
학사일정 | 1~4주차 | 5주차 | 6주차 이후 |
기간 | 8.29.(토) ~ 9.25(금) | 9.26(토) ~ 10. 2(금) | 10. 5(월) ~ 12. 11(금) |
수업 운영 | ZOOM실시간 수업 온라인 수업 병행 | 온라인 수업 | 대면 수업 |
□ 중간고사
◦ 중간고사 기간: 2020. 10. 17(토) ~ 10. 23(금)
◦ 중간고사 방식: 대면 고사 원칙으로 하고, 예외적으로 비대면 고사 또는 과제 대체 가능
◦ 중간고사 진행방식 안내
: 교과목 담당교원이 해당 교과목 수강 학생에게 사전 안내
코로나19 관련(확진자) 신고 및 수업 조치
◦ 신고처: 세한대학교 교무입학처 코로나발생대응팀
당진(041-359-6052), 영암(061-469-1319)
◦ 코로나19 관련 학생에 대한 수업 조치
: 교무입학처 수업과 → 학(부)과장, 담당교원, 학생 → 조치사항 안내
◦ 코로나19 관련학생: 담당교원이 해당 학생으로부터 사유서등을 받아 공결 및 과제 대체
□ 문의
◦ 대학기숙사 관련: 당진(041-363-6136), 영암(061-469-1180)
◦ 대학 학사 관련: 교무입학처 수업과(041-359-6055) ◦ 코로나19 관련: 사무처 총무과(041-359-601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