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2020학년도 세한대학교 동계 계절학기 운영(안)
1. 동계 계절학기 일정 운영(안)
1) 수학기간 : 2020.12.15.(화) ∼ 2021.01.05.(화) 15일간
2) 수강신청기간 : 2020.11.11.(수)10:00∼13.(금)16:00까지 3일간
3) 등록기간 : 2020.11.25.(목)∼11.26.(금) 16:00까지 2일간
4) 폐강확정 : 2020.11.16.(월) 17:00 (본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)
5)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20.11.17.(화)10:00∼11.18.(수) 16:00까지 2일간
6) 추가등록기간 : 2020.11.30.(월)
2. 수강신청 제한 학점 : 6학점 이내
3. 수강료(학점당) : 50,000원(이론, 실험, 실습 동일)
◎ 예시: 3학점 과목=> 3학점×50,000 = 150,000원 납부
4. 수강신청(수강료 납부)
-. 수강신청
1) 수강신청 기간 : 2020.11.11.(수)10:00∼13.(금)16:00까지3일간
2) 수강신청 대상
가. 당해 학기 등록자중 교과목을 재이수 하고자하는 경우
나. 2개 학기 이상 등록을 필한 자
다. 정규 학기 중 취득한 학점이 졸업학점에 미달된 경우
라. 학사에 관한 규정 제 4절 및 계절학기 수업규정 제 3조(수강자격)에 의거 조기졸업 목적의 계절학기 수강은 인정하지 않음
3) 수강신청기간 이후에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기간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4) 방 법 : 홈페이지(http://www.sehan.ac.kr) ➡ 학사안내 ➡ 인트라넷➡
로그인(아이디 : 학번)➡ 수강정보 ➡ 계절학기 수강신청
-. 수강료 납부
1) 등록기간 :2020.11.25.(목)∼11.26(금)16:00까지 2일간
2) 고지서출력 : 홈페이지 접속 후 수강료 개인별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날짜에 납부
3) 방법 : 인트라넷 ➡ 등록정보➡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➡ 은행 납부
* 수강료 미납자의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삭제됨(교무입학처)
-. 폐강
1) 폐강일 : 2020.11.16.(월) 17:0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
2) 폐강교과목 수강에 따른 개별통지가 없으니, 수강희망 학생은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, 수강에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. 수강신청정정(폐강교과목 신청자에 한함)
1) 정정기간 : 2020.11.17.(화)10:00∼11.18(수)16:00까지2일간
2) 변경절차 : 폐강과목 공고 후 교무입학처(대학본부 1층) 수업과 면담 후 개별 변경
3) 수강료를 납부한 후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신청이 취소된 학생은 정해진 기간 동안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하여 수강신청 하거나 본인 계좌로 환불이 가능함.(수강신청 변경에 따른 차액발생시 차액 환불 및 추가 징수함.)
4) 수강료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교과목과 전산 입력된 교과목이 상이한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하오니 교무입학처로(☏041)359-6055)로 문의바랍니다.
※ 정정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오니 기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. 환불
1) 개강 전 수강취소(12월14일까지접수)시에 전액환불 가능함(환불신청서, 신분증, 통장사본 지참)
2) 개강이후(12월 15일) 수강 취소시 환불 불가함.
5. 시험 및 성적처리
1) 정기시험(