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안내]2017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, 열람 및 정정 기간 안내
2017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, 열람 및 정정 기간 안내
1. 근거 : 학칙 제36조(성적평가), 학사에관한규정 제5장 시험․성적․학점
2. 성적입력기간 : 2017. 06. 21(수) ~ 06. 29(목) 17:00까지
(2017. 06. 30(금)부터는 성적입력완료가 되어 있지 않아도 성적열람이 가능합니다.)
3. 성적입력방법 : 학교홈페이지 학사인트라 접속
4. 성적 열람 장소 : 학부(과)사무실 및 홈페이지 학사인트라
5.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: 2017. 06. 30(금) ~ 07. 02(일) 17:00까지
※ 위 기간 이후에는 성적 입력이 되지 않으니 필히 기일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6. 성적처리내역서 및 출석부 제출일 : 2017. 07. 03(월) 15:00까지
※ 주의1: 출석부는 성적산출 근거임으로 교수님께서 직접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고 성적산출 근거자료(시험지,과제물,레포트,등)은 3년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주의2: 재수강과목의 성적은 A등급까지만 부여 할 수 있습니다.
※ 수강인원이 5명이하인 교과목, 임상실습교과목, 교원실습, 현장실습 등의 위탁 교과목, P/F로 평가한 교과목을 제외한 모든 과목은 상대평가로 성적을 부여해주시고, 성적입력방법 선택時 “항목별(출석,중간,기말,과제점수)”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On-line과 Off-line 수업을 병행(竝行)하여 진행하시는 경우 출석부를 각각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출석부 25% 초과 결석자(사이버강의 포함) 반드시 F학점으로 처리 바람.
※ 출석미달등 규정에 어긋난 성적처리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전적으로 담당교과목 교수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※ 특수신분교원(시간강사 포함)의 성적산출근거자료(시험지, 과제물, 레포트,등)는 학과장 관리 하에 학과장연구실 또는 학부(과)사무실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※ 본교이외의 장소에서 이루어진 특강이나 기타 성적자료는 활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당진캠퍼스 교학처장